2024학년도 1S(여름계절)학기 수강신청(개설 교과목) 및 학사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.
1. 개설 교과목 : 붙임참조 2. 수강신청 기간 : 2024.05.31.(금) ~ 06.06.(목) 3. 수강신청 안내 가. 신청학점
구분 |
신청학점 |
정규학생 |
- 최대 9학점 - 직전학기와 합산하여 총 24학점 이내 |
시간제등록생 |
- '재수강’만 가능 - 최대 3학점 |
※ 참조 : 학교홈페이지 > 학사안내 > 수강 > 계절학기 마이페이지 >재학생 헬프 데스크 > 수강신청
나. 조기졸업을 희망하는 학생의 경우, 계절학기 수강등록이 필요함 (단, 정규학기 24학점 수강 등록한 학생은 계절학기 수강신청 불가) 다. 수강 학생수가 기준에 미달될 경우 폐강될 수 있음 라. 계절학기 개강 후 수강취소에 대한 등록금 반환 없음 ※ 관련 규정 : 학칙시행규칙 제8조 제4항 마. 계절학기 중 취득한 학점은 정규학기와 별도로 성적표에 기재됨 ※ 총 평점에는 포함되나, 장학 및 석차 등의 학점으로 인정되지 않음 4. 수업료 및 장학금 안내 가. 수업료 : 정규학기와 동일(학점 당 7만원) 나. 장학금
교외 장학 |
계절학기는 국가장학금 지원대상이 아님 |
교내 장학 |
아래 제외대상이 아닌 경우 24년 1학기와 동일한 교내 장학을 적용 1) 보훈장학(직계자녀) 2) 새터민(복한이탈주민) 장학 대상자 3) 시간제 |
※ 한국장학재단에 성적정보를 제출할 때 계절학기 성적포함 여부 1) 정규학기 성적이 80점 이상인 학생 : 정규학기 성적만 제출 2) 계절학기 포함한 성적이 80점 이상인 학생 : 계절학기 포함한 성적 제출 5.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 방법 가. 수강신청 방법 1) 로그인 : 학교홈페이지 → 학번, 공동인증서, 지문인증, 네이버인증서 로그인 중 하나 선택 2) 순서 : 마이페이지 → 내학사관리 → 수강신청 → 교과목 선택 ※ 참조 : 학교 홈페이지 > 학사안내 > 수강 > 수강신청흐름도 마이페이지 > 재학생 헬프 데스크 > 수강신청 3) 이수학점을 고려하여 본인의 전공과목 우선적으로 선택 ※ 참조 : 학교 홈페이지 > 학사안내 > 졸업 > 정규졸업, 조기졸업 마이페이지 > 재학생 헬프 데스크 > 수강신청, 조기졸업, 정규졸업 4) 수강신청 과목의 주/연계/복수/부 전공과목의 이수구분을 반드시 체크 (단, 단일전공은 제외) 5) 과목 선택 후 [임시저장] 버튼 클릭 6) 수강과목을 모두 정하면 [수강신청완료] 버튼 클릭 ※ [수강신청완료] 클릭하면, 과목 취소 및 추가 등 변경 불가 ※ 수강정정 : 동일학점 내에서 수강정정기간에 과목 변경만 가능 나. 등록금 납부 방법 1) 결제방법 : 신용카드, 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 입금 2) 등록금 영수증 : 홈페이지 로그인 → [마이페이지] → [등록금납부]에서 출력 가능
6. 학사일정
구분 |
일정 |
수강신청기간 |
05.31.~06.06. |
등록금 납부기간 |
06.07. ~ 06.13. |
개강일 |
06.14. |
폐강공고 및 수강정정 |
06.14. ~ 06.17. |
중간고사 |
06.28. ~ 07.01. |
기말고사 |
07.14. ~ 07.17. |
종강일 |
07.18. |
성적확인 및 성적이의 신청 |
07.25. ~ 07.26. |
7. 주차별 출석인정 기간
구분 |
1S(여름계절)학기 주차별 |
출석인정 |
1주차 |
6월 14일 |
7월 18일 |
7월 18일 |
2주차 |
6월 16일 |
7월 18일 |
7월 18일 |
3주차 |
6월 18일 |
7월 18일 |
7월 18일 |
4주차 |
6월 20일 |
7월 18일 |
7월 18일 |
5주차 |
6월 22일 |
7월 18일 |
7월 18일 |
6주차 |
6월 24일 |
7월 18일 |
7월 18일 |
7주차 |
6월 26일 |
7월 18일 |
7월 18일 |
8주차 |
6월 28일 |
7월 1일 |
중간고사 |
9주차 |
7월 2일 |
7월 18일 |
7월 18일 |
10주차 |
7월 4일 |
7월 18일 |
7월 18일 |
11주차 |
7월 6일 |
7월 18일 |
7월 18일 |
12주차 |
7월 8일 |
7월 18일 |
7월 18일 |
13주차 |
7월 10일 |
7월 18일 |
7월 18일 |
14주차 |
7월 12일 |
7월 18일 |
7월 18일 |
15주차 |
7월 14일 |
7월 17일 |
기말고사 |
※ 유의사항 1) 계절학기의 출석인정기간은 5주이며, 종강일까지입니다. 2) 계절학기 수업은 정규학기의 15주차 분량이며, 5주 동안 수강합니다. 3) 과목에 따라 주차별로 게시되는 강의수가 다릅니다. 4) 계절학기의 경우, 교수님의 재량에 따라 시험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. 강의계획서 : 시험기간 / 시험유형 / 평가방법을 꼭 확인 바랍니다. 8. 문의처 - 동양학과 ------------------------ Tel.02-2160-1182(3,4학년), 1183(1,2학년),1184 / Fax.02-2160-1199
○ 시간제등록생 수강신청 문의 1. 사회복지현장실습 : 041-415-6127 2. 평생교육실습 : 041-415-6191 3. 그 외 일반 시간제등록생 : 각 과목별 소속학과 사무실
○ 학생지원팀(등록금납부 장애 문의): 041-415-6118 ○ 대표번호 : 1577-1786
붙임파일 : 2024-1S(여름계절)학기 개설교과목 1부.
글로벌사이버대학교 교학처
|
|